우리가 활동하는 하루의 열한시간을 위한,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알리는 기업, 일레븐

ABOUT US

일레븐팀은 일상을 연구하고 가치있는 제품을 연결하여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환경 속에서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개발과 디지털 콘텐츠를 연결하여 일레븐만의 색깔있는 브랜드 등의 가치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입구
  • 테라스
  • 간식
  • 휴게실
  • 촬영
  • 소회의실
경험보다는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의 트랜드를 이끌어 나갑니다.

사용자 편의성에 맞춘 제품을 데이터 기반의 수요 예측을 통해 생산하여,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가기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경험에 의한 의사결정 방법보다는 데이터 중심으로, 유연하게 행동합니다.

Lifestyle을 연구한 Valuable Product Improvement in Quality of Life
경험보다는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의 트랜드를 이끌어 나갑니다.

모바일과 소셜미디어 시대에 최적화된 환경 속에서 D2C(Direct to Consumer)방식으로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빠르고 가깝게 연결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입니다. 현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동영상, 이미지콘텐츠를 생산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자사 웹사이트로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파넬 미리보기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향합니다.

일레븐팀은 혁신적이고 가치 있는 제품으로 국내만이 아닌 전세계 소비자에게 글로벌 뷰티, 생활, 건강 브랜드로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각 나라에 맞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빠르고 가깝게 연결함으로써 세상의 모든 사람들과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자율과 책임 속에 일레븐팀만의 일하는 조직문화

일레븐팀은 제품의 가치와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기 위해 모였고 목표가 설정이 되었다면 그 중심으로 셀조직은 동일한 비즈니스 골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직무 중심이 아닌 목적 중심의 사고를 통하여 동일한 목표와 골을 같이 바라볼 수 있는 팀입니다.

일레븐 조직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