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븐코퍼레이션은
고객 중심의 고감도 상품 기획과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 성장하는
K-뷰티 브랜드 기업입니다.
브랜드 기획부터 전개, 론칭 및 육성을 직접 실행하여
고객 중심의 고감도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의 D2C 전략과 주요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성장하여
그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이제는 국내를 넘어 K-뷰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성장과 성과를 위한
성공 동력을 확보했습니다.
시리즈 B를 포함해 누적 12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탄탄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25년 예비유니콘으로 선정, 2023년 아기유니콘 선정 이후 꾸준한 성장과 성과로 그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글로벌 55개국 1,800여개 점포에 진출하였으며,
글로벌 주요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Milestones
Our
Mission & Story
일레븐코퍼레이션은 직접 런칭하고 육성한 브랜드와
고객, 브랜드, 파트너사와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서
차세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성공의 여정이 준비된 우리는 높은 인재 밀도를 바탕으로 성공의
보상을 함께 누릴 역량있는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과를 통한 보상과 성장의 기쁨을 함께 누리세요!
핵심가치
결과를 위한 도전
뷰티업계는 빠르게 변합니다. 따라서 완벽하지 않아도 먼저 실행하는 도전을 통해 결과를 만들고,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전략적 사고와 실행
'왜 이 일을 하는가?'에 대해 스스로 질문하여 일의 근본적인 목적을 명확하게 하고, 현황/문제점을 파악하여 이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합니다.
주도적 실행과 집요함
좋은 성과를 만들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스스로 찾아내고 실행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집요하게 실행합니다.
전사 관점의 소통
개인과 부서의 이익을 위해 일하지 않고, 전사 관점으로 더 나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일한다는 믿음을 전제로 협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