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인재채용팀 이메일(eleven@11corp.co.kr)로 문의바랍니다.
채용 및 지원 문의
일반적인 채용 프로세스는 서류전형 - 인사팀 웰컴 인터뷰 - 실무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직무와 직책에 따라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의 경우 직무와 무관한 공인 영어 성적이나 자격증과 같은 정량 스펙을 우대사항으로 적용하지 않습니다. 영어점수나 자격증이 없다고 해서 불이익은 없습니다.
웹/패키지 디자인, 마케팅팀 지원의 경우 필수로 제출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의 직무는 제출 여부가 전형 별 결과에 영향은 없습니다.
별도로 정해진 복장은 없습니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깔끔한 복장으로 면접에 참석해주세요.
모든 면접은 대면으로 일레븐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됩니다. 면접 시간은 1시간 이내로 진행됩니다.
각 전형별 결과는 신중하게 검토 후 합격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지원자 분들에게 메일 혹은 SMS(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에 지원했던 이력서에서 그동안 노력했던 점들을 더하여 제출해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복지 문의
맞습니다. 임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2시간 조기 퇴근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생일 당일 조기 퇴근이 어려울 시 생일 당일 기준으로 전후 1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